2020 달콤한 컬러 트렌드

반디, 봄 컬렉션 DALDAL PASTEL 출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2020 달콤한 컬러 트렌드
반디, 봄 컬렉션 DALDAL PASTEL 출시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봄 시즌을 맞아 스윗한 소프트 파스텔 무드의 ‘DALDAL PASTEL’ 컬렉션을 출시한다.
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반디의 2020 봄 트렌드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프렌치 디저트 카페에서 영감을 받은 페미닌하고 로맨틱한 무드의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여성들의 위시리스트인 달달한 디저트와 캔디처럼 스윗한 컬러들로 기분까지달콤하게 해주는 12가지 젤리끄 컬러들로 구성됐다.
‘달달 파스텔 (DALDAL PASTEL)’ 컬렉션은 두 가지 라인으로, 달콤한 디저트와 캔디에서 모티브를 얻은‘DALDAL’라인 6종과 로맨틱한 프렌치 가든에서 모티브를 얻은 ‘PASTEL’라인 6종으로 준비됐다. 달달 라인은 비비드한마젠타, 레드, 그린 3가지컬러와 글리터 3종으로 구성됐으며, 메인 컬러는 스윗한캔디의 투명한 느낌을 담은 마젠타 핑크 시럽 컬러 ‘GSH190 캔디 핑크’이다. 파스텔 라인은 로맨틱한 느낌의 민트, 옐로우, 피치 등 파스텔 톤의 6가지컬러이다. 파스텔 라인의 메인 컬러는 ‘GF785 플로라민트’ 컬러로 프렌치 정원의 하늘빛을 담아 우아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준다. 각 라인은 봄의 달달함과 화사함을 표현한 별도의 삼색 그라데이션 캡과 패키지로 구분되어 출시된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