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워드 개최

한메직협 개최 1천2백명 참가… 그랑프리 송예진 수상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제12회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워드 개최
한메직협 개최 1천2백명 참가… 그랑프리 송예진 수상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지난 11월2일 KBS스포츠월드(구 88체육관) KBS아레나홀에서 제12회 K-뷰티킹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를 개최했다.
올해로 12회째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국가자격증 면제권이 부여되는 종목, 메이크업 국가자격증에 준한 종목, 창작메이크업, 네일, 피부, 헤어, 속눈썹살롱익스텐션,슈가링(제모),스킨아트 등 9개 직종으로청소년부와 일반부(대학생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특히나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 중국, 베트남, 대만에서도 약1백여명의 선수 및 귀빈이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또한 경기장 로비에는 다양한 뷰티브랜드(도경, 비오라쎄, 슈가365, 크리오란) 및 대학교(강동대, 부천대, 서경대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서울직업전문학교)에서 부스가 전시됐다.
약 1천2백여명의 선수와 모델, 2백여명의 심사위원, 국내외 귀빈 및 관계자, 참관인 등 2천여명의 인원이 동원된 이번 대회의 그랑프리의 영광은 이펙트 바디페인팅으로 출전한 송예진(아뜰리에대전캠퍼스)선수에게 돌아갔으며, 이외에도 직종별로 대상, 금상 등 많은 선수들이 수상의 결과를 얻었다.
또한 그랑프리 수상자에게는 국회의장상과 상금50만원, 대상 수상자에게는고용노동부장관상, 국회의원상, 등의 상장과 30만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안미려 회장은  “특히 올해로 12회째를맞는 K-뷰티킹 메이크업 페스티벌어워드는 경기 외에도 다양한 뷰티 이벤트와 상을 세분화하여 진행했다“ 며  “국가자격면제권(메이크업/헤어/네일/피부)을 부여 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 고 말했다. 안 회장은 또  “내년 상반기 5월에 개최될 제7회아시아美페스티벌뷰티콘테스트에도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이 더 좋은환경과 더욱 개선된 대회를 통해 선수 모두가 공정한 경기를 치룰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고 덧붙였다.

Share.

1개의 댓글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