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과 시각디자인 공통점 발견

월드뷰티아트협회, 아트&디자인 작가전개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미용과 시각디자인 공통점 발견
월드뷰티아트협회, 아트&디자인 작가전개최

(사)월드뷰티아트협회(회장 박혜경)은 11월15일 평택북부문화예술회관에서 아트&디자인 작가전(Art & Design Artist’s Exhibition)’ 을 개최했다.  뷰티신문 수, 코리아뷰티타임즈, 주간신문CMN, (주)라메카 가 후원하고, 국제대학교,서영대학교,송원대학교,연성대학,오산대학,충남도립대 졸업생들과 교수들이 참여했다.
협회는 10년전부터 한국의 뷰티예술을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는 예술인들의 홍보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13회에 걸쳐 정기 해외전시회 개최해왔으며, 미래 산업 트랜드에 발맞추어 K-뷰티를 대표하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기량을 미래의 젊은 뷰티 예술가를 육성 하는 것을 목적으로 2018년도에 이어 2회째 국내전시를 열었다.
이번 전시에서는 미용학과 전공자 헤어, 메이크업, 네일 전공 외에도 피부 전공자들이 피부관리의 방법과 원리를 작품으로 표현하여 눈길을 끌었고, 산업그래픽, 디지털미디어, 시각정보디자인 작품과 콜라보하여 미용과 시각디자인 분야에서 표현하는 미적인 디자인 원리의 공통성을 발견하는 전시회가 됐다.
박혜경 회장은 “이번 전시회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며 진행에 도움을 주신 본 협회에 기획 이사 국제대학교의 남진수 교수와 한동조 교수에게 큰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해외전과 국내전을 병행하여 더 발전된 작품전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Share.

1개의 댓글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