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발 마이스터 과정 인기만발

H-Style& 헤어팰리스 원장들 진화 중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H-Style& 헤어팰리스 원장들 진화 중

H-Style헤어살롱과 헤어팰리스는 탈모(빈모) 고객들에게 맞춤 헤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진화 중이다. 지점별로 가발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가발 마이스터’를 양성하고 배출하기 위해 3년 전부터 ‘가발 마이스터 양성 교육과정’을 개설하여 운영 중에 있다.
H-Style헤어살롱과 헤어팰리스의 ‘가발 마이스터’란 헤어살롱을 찾는 가발 고객에게 상담, 맞춤 가발 제작, 가발 스타일 연출, A/S 및 독창적인 고객 유치 방법까지를 망라한 진정한 전문가를 말한다. H-Style 헤어살롱과 헤어팰리스는 2017년 20명, 2018년 23명, 19년에 28명의 ‘가발 마이스터’를 배출하고 있다. 지난 10월 16일에는 총 4명의 ‘가발 마이스터’가 추가 배출됐다.
뿐만 아니라, 본사는 각 지점별로 원활하게 가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했다. 가발마이스터가 제작을 의뢰한 가발이 완벽히 고객이 원하는 맞춤가발로 만들어질 수 있도록 숙련된 가발제작 기술자를 배치함은 물론, 가발의 모발과 스킨에 최신 공법을 적용하고 있다.
H-Style 헤어살롱과 헤어팰리스의 가맹점 점주들은 이러한 본사의 지원과 가발 서비스의 구축에 높은 만족을 보이고 있으며, 이로 인해 국내 가맹점 160호를 달성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Share.

1개의 댓글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