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쇼보, K-뷰티를 드높였다

상해미용대회 참가… 박예진 장현정 대상 수상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크리스챤쇼보, K-뷰티를 드높였다
상해미용대회 참가… 박예진 장현정 대상 수상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은 지난 10월 31일 상해에서 진행된 ‘제 20회 상해국제미발미용네일기능대회’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가해 현지인들 및 중국 정부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올해는 상해국제미발미용협회의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행사의 크기와 규모가 크고 더욱 화려했다.
상해국제미발미용네일기능대회는 상해미발미용협회가 주관하고 중국 정부가 지원하는 행사로 미용박람회 및 상해국제미발미용네일기능대회를 진행하며 중국 정부 고위인사와 많은 아시아 기업의 관계자들이 큰 관심을 갖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대회이다.
크리스챤쇼보뷰티아카데미는 상해미발미용협회의 초청을 받아 한국을 대표해 크리스챤쇼보 전국 캠퍼스 중 최고의 캠퍼스로 선정된 대전캠퍼스의 수강생들 참가해 전원 수상이라는 좋은 성적을 거뒀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대전캠퍼스의 장현정, 박예진 학생은 이날 바디페인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해 한국 미용(K-beauty)의 위대함을 대륙에 보여줬으며 환타지메이크업 부문에서 (박예진, 황수정, 구민수, 허련경) 학생은 금상, (김수민, 이예림, 이연지, 조성)은 학생은 은상을 수상했다. 한국 학생들의 작품에 감탄한 협회측의 요청으로 대회 메인 이벤트 무대에서 학생 전 작품을 선보였으며 내년에 있을 대회에도 초청받았다.
한편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관계자 및 참가자들은 대회전일 상해미발미용협회 30주년 기념 만찬행사 및 전야제에도 초대받았으며 이날 함께 초대된 중국 50개 도시의 미용협회 관계자 및 중국 정부 고위인사와 많은 아시아 기업의 관계자들과 함께 미용 산업의 교류의 장을 열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대전 캠퍼스 수강생들은 전원 단기간에 국가자격증(헤어, 메이크업, 네일, 피부)을 취득했으며,지속적인 현장실습 및 대회로 훌륭한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크리스챤쇼보뷰티아카데미는 서울지역(노원,건대)를 비롯하여 경기(부천, 수원), 당진, 세종, 전주, 여수, 부산, 양산, 원주 등 전국 각지에서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수강신청 또는 상담문의는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홈페이지나 캠퍼스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바디페인팅
대상: 박예진, 장현정
△환타지메이크업
금상: 박예진, 허련경 , 황수정, 구민수
은상: 김수민, 이연지, 이예림, 조성은
△네일아트
은상:허련경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