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엘프로페셔널, 단독 태국 뷰티 세미나

유럽, 일본 양강 시장 속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심 증대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미엘프로페셔널, 단독 태국 뷰티 세미나
유럽, 일본 양강 시장 속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심 증대

제이피에스코스메틱(대표 선일규, 이하 JPS)의 주력 브랜드 미엘프로페셔널(이하 미엘)이 지난 18일 태국 방콕 스위소텔 라차다에서 단독 뷰티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태국 측의 초청에 따라 기획됐으며, 현장에는 현지 유명 헤어살롱의 미용인 2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미엘의 브랜드 소개와 미엘 제품을 활용한 헤어 클리닉 및 한국식 스타일 펌 기법이 시연되어 참석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앞서 태국 미용제품 시장은 이탈리아를 비롯한 유럽계 브랜드 위주였으나 동양인 모발 본위로 개발된 일본 브랜드 유입 이후 양강 구도가 형성된 상황 속 최근 미엘 등 한국산 브랜드가 진출하여 점유율을 확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와 함께 동남아 전반의 한류 흐름을 타고 각종 콘텐츠에서 비추어지는 한국 스타들의 헤어 트렌드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한국 미용제품 및 테크닉 교육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많은 미용 브랜드들이 태국 시장을 주목하고 있다.
JPS 선형훈 실장은 “세미나 이후 예상치의 다섯 배 이상의 주문이 밀려든 것은 매우 고무적인 현상”이라며 “브랜드별 제품 품질의 상향 평준화 시장에서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해서는 직접 만나고 보여주는 세미나가 가장 긍정적이면서 큰 효과를 나타냈다”고 밝혔다.
JPS는 이번 태국 세미나의 성공적인 경험을 필두로 K-Beauty를 알리기 위한 해외 직접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Share.

1개의 댓글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