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와 글로벌 브랜드의 만남

맥 포니 컬렉션 출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한국 최고의 뷰티 크리에이터 겸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맥 포니 컬렉션’을 출시한다.
늘 다양하고 독특한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 맥에서 이번에는 한국의 인플루언서와 손을 잡았다. 유투브 구독자 528만 명을 거느린 메가 인플루언서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바로 그 주인공.
맥의 새로운 리미티드 메이크업 컬렉션 ‘맥 포니 컬렉션’은 K-뷰티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빛’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출시된다. 포니가 직접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부터 컬러 및 제형 선정, 영상에 이르기까지 함께 했다.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타로 카드의 해, 달, 별을 다양하게 형상화한 패키지까지, ‘맥 포니 컬렉션은’ 메이크업 하는 즐거움과 눈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모두 사로 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맥 포니 컬렉션’에서는 그동안 맥에서 출시한 적이 없던 새로운 제형의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촉촉한 소프트 매트 질감의 ‘매트 립 무스’는 깃털처럼 가벼운 포뮬라로 놀라울 정도로 편안한 마무리 감을 선사하며, 대중의 감성과 트렌드를 선도해 온 포니가 직접 고른 9가지 컬러로 출시 될 예정이다.
포니는 “‘맥 포니 컬렉션’은 한국의 문화와 K-뷰티, 그리고 아시아 뷰티와 문화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는 부분에서 큰 의미가 있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여 왔는데 이번 맥과의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더 심도 깊은 메이크업 철학과 비전을 담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맥 포니 컬렉션’은 오는 10월 1일부터 한정 출시되며, 전국 맥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hare.

1개의 댓글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