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전원 수상 쾌거 화제

정화예술대, 서울시장배 미용대회 참가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허용무) 미용예술학부 미용전공은 24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5회 서울특별시장배 미용예술경연대회’에 출전하여 대상인 서울시장상과 대한미용사회 중앙회장상을 비롯하여 출전자 전원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정화예대 미용전공에서는 헤어컬러링피스, 헤어스케치, 업스타일, 그라쥬에이션 커트, 데이스타일, 이브닝스타일, 헤어컬러링 등 총 7개 종목에 11명의 재학생이  참가하여 데이스타일과 헤어스케치 부문에서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헤어스케치 부문에서 대한미용사회 중앙회장상을 수상하는 등 출전 전 종목에서 참가자 전원이 수상했다.
데이스타일 부문에서 서울시장상을 수상한 신혜지(1학년)학생은 ”대회 준비 과정에서 기술적으로 구현하기 어려운 부분들도 있었지만, 특별팀 활동을 통해 꾸준히 연습했던 점이 도움이 되었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서울시와 (사)대한미용사회 서울시협의회에서 주최하고, (사)대한미용사회 중앙회에서 후원한 이 대회는 ‘한강을 품은 아름다운’ 미용예술경연대회를 주제로 헤어, 헤어스케치, 메이크업, 네일 부문의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국제부 경기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참가한 미용인들의 우수한 실력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었다.
한편, 1951년 대한민국 제1호 미용고등기술학교로 출발한 미용교육의 원류이자 대표브랜드인 정화예술대학교는 재학생들로 구성된 동아리 형태의 자기계발 프로그램인 특별팀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전공영역 교수진이 지도교수로 직접 참여함으로써 정규 교육과정과의 연계를 통한 전공 전문성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Share.

1개의 댓글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