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매출 늘이기 위해 신제품 출시

에츠하차임, 신규 키핑세트로 새로운 마케팅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들로 사랑 받는 에츠하차임(Etz haChayim)이 새롭게 출시한 키핑세트는 다른 키핑세트들과 차별화되는 특징이 있다. 요즘 미용실 매출 전략으로 많이 활용하고 있는 정액권 및 선불권과 긴밀하게 연계되어 출시된 제품이라는 것이다. 탈모증상 완화에 효과적인 기능성 두피샴푸와 손상된 모발에 즉각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는 2가지 헤어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에츠하차임 키핑세트는 정액권/선불권 결제 시 고객에게 혜택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은 매장에 방문할 때마다 자신이 키핑해둔 좋은 제품을 사용하여 두피 및 모발을 관리하고, 점주들은 매장에서 제공해야 하는 제품의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색깔별로 표시할 수 있는 스티커를 박스 옆면에 부착하여 고객들이 언제 마지막으로 방문했는지를 쉽게 알 수 있고, 헤어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고객의 리턴주기 파악으로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다. 특히 매장에 자신이 키핑한 제품을 두고 가면, 혹시나 다른 사람들이 그 제품을 사용하지는 않을까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객의 사인을 받은 스티커로 박스를 밀봉하여 보관하고 재방 시 확인 후 개봉하여 고객의 신뢰를 형성할 수 있는 아이템도 키핑세트 안에 있다.
에츠하차임 관계자는 “에츠하차임 키핑세트는 품질은 물론이고, 키핑세트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들이 가득 담겨있는 제품”이라며, “벌써부터 많은 매장들이 관심을 가지고 문의하고 있으며, 대량 선 주문도 이미 들어온 상태.”라고 말했다.

Share.

1개의 댓글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