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증상 완화 제품 나왔다

JMW, 힐린 두피 케어 라인 출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제이엠더블유프로페셔널 신제품 ‘힐린’ 두피 케어 라인은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제이엠더블유프로페셔널(이하 JMW)에서 녹색 식물성 영양 성분을 함유하여 손 쉬운 데일리 두피 관리 및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두피 케어 라인 ‘힐린(HEALREEN)’을 출시했다.
JMW ‘힐린’은 제주의 자연에서 자란 조릿대,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등의 세 가지의 녹색 식물 성분과 두피 고민에 맞는 특허 성분 등을 함유하여 모발 및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데 도울 뿐만 아니라,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효능 성분이 들어 있어 식약처에서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힐린’은 샴푸 2종(안티 헤어 로스 샴푸, 노 세범 샴푸)과 스칼프 리페어 토닉, 스칼프 파워 크림으로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체계적인 탈모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힐린 안티 헤어 로스 샴푸’와 ‘힐린 스칼프 리페어 토닉’ 제품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여  ‘두피 각질 · 두피 유분 개선 및 세발 후 탈락 모발 수 감소, 두피(붉은기) 진정 도움, 비(무) 자극성’ 을 판정 받았다.
힐린 샴푸는 각각의 두피 타입과 퍼스널 두피 고민에 맞춰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다.
‘힐린 안티 헤어 로스 샴푸’는 모든 두피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활력을 부여하여 지친 두피와 모발의 상태 개선을 돕고 가늘고 힘 없는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케어 해 준다.
지성 두피 타입에 효과적인 ‘힐린 노 세범 샴푸’는 두피 모공 속 과다 분비되는 피지와 각질 등의 노폐물을 흡착해 딥클렌징 해주고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준다.
끈적임과 눅눅함 없이 집중적으로 두피 영양 공급 및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두피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힐린 스칼프 리페어 토닉’, 외부 자극으로부터 두피 장벽 보호 및 두피 와 모공에 탄력감을 부여하여 모발에 볼륨감을 주는 데 도움을 주는 ‘힐린 스칼프 파워 크림’ 제품을 힐린 샴푸와 함께 사용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두피 케어에 집중할 수 있다.
JMW 관계자는 “힐린은 휴식(HEALING)과 녹색자연(GREEN)의 건강함을 담은 뜻으로, 지친 두피를 위해 힐린과 함께 당신의 소중한 두피를 위한 휴식시간을 갖고 두피 힐링을 체험해 보길 바란다” 며 “힐린 4종 사용 단계로는, 힐린 샴푸로 머리를 감고 타올 드라이 후, 힐린 토닉을 분사한 뒤 적당히 건조하고 마무리 단계에서 힐린 크림을 사용하여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