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APP 22기 입학식 마쳐

뷰티 평생 교육 계속 이어지길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 미래융합교육원(원장 이창한) APP(Aesthetic &Produce beautiful hair Program for CEO)과정(주임교수 남궁영훈)은 지난 9월5일 문화관 1층 덕암 세미나실에서 교수 및 동문 등 신입생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APP과정 22기 입학식이 개최 됐다.
이날 입학식에서 이창한 원장은 대내외적으로 어수선한 시기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APP과정에 참여해 주신 신입생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는 말과 함께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에서 가장 모범적인 APP과정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열정적으로 참여 해주신 동문 여러분들에게 특히 감사드린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노령화 시대의 평생교육은 자기계발은 물론 기업 발전에 절대적인 요소로 자리 잡게 된 이 시기에 APP과정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들이야 말로 이 시대의 모범사례라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이어 김대식 총동문회장은 22기 여러분들의 입학을 축하한다는 말과 함께 11년 동안 이어온 APP과정의 전통과 문화를 잘 계승해서 22기 여러분들이 멋진 원우회를 구성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입학식을 마치고 이어진 개강 특강에서 행복센세이션 윤선 강사의 ‘즐겁고 행복한 인생 만들기’가 진행됐다.
이번 22기 신입생의 분포도는 헤어디자이너,피부관리사(12%),화장품회사 대표(15%),공무원,의사,세무사(21%),금융,전문직(12%),기타,서비스(40%),30대(6%),40대(15%),50대(62%),60대(17%)로 평균나이는 53세,, 남자15명,여자17명, 총 31명으로 구성 됐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