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분화된 퍼스널 컬러를 적용한 온라인 전용 립스틱 출시성

네이처리퍼블릭,톤다운된 6가지 색상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네이처리퍼블릭은 공기처럼 가벼운 밀착력으로 보송함을 선사하는 온라인 전용 ‘키스 마이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출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신만의 퍼스널 컬러를 찾아 톤체성(톤+정체성)에 맞는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봄웜톤과 여름쿨톤 등 사계절별로 더 세분화된 타입의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감성적인 무광 컬러를 부여할 뿐 아니라 브라운과 골드 색상의 세련된 용기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가벼운 발림성의 이 제품은 톤다운된 레드와 코랄, 오렌지, 핑크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차분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시어버터와 코코넛야자 오일 등 보습 성분이 프라이머를 바른 듯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게 입술의 주름을 메워주어 벨벳 제형의 감각적인 립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4일까지 30% 할인은 물론 립스틱 한 개만 구매해도 샴푸와 컨디셔너, 폼클렌저 등 여행 필수품만을 담은 5종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제품 리뷰를 작성해주는 고객 중 10명을 선정하여 영화 예매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4일 이후부터 립스틱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간편하게 립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도록 립앤아이 전용 리무버 제공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