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철 피부고민 해결사로 아이스뷰티카가 달려갑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아이스뷰티 체험 위한 ‘아이스뷰티카’ 운영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여름 최대 휴가 시즌을 공략해 얼려쓰는 화장품 ‘아이스뷰티’ 체험을 위한 아이스뷰티카를 운영한다. 에어스트림 형태의 아이스뷰티카는 제품 전시가 가능한 이동식 체험관으로 여름철 피부 문제를 해결해 줄 스킨케어 아이스뷰티를 선보이며 8월 1일부터 8월 4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서울과 부산을 방문한다.
아이스뷰티카는 가장 먼저 8월 1일과 2일, 서울 마포구 홍대를 시작으로, 8월 3일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8월 4일 부산 해운대를 차례로 찾는다.
체험객들은 아이스뷰티카에서 아이스뷰티 6품목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크림’,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 ‘한율 달빛유자 얼려쓰는 수면팩’,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아이스 시카크림’, ‘이지피지 워터멜론 아이스-스틱’, ‘일리윤 그대로 얼려쓰는 마스크’를 직접 사용해보며 체험해 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스뷰티 현장 이벤트는 피부 온도 측정과 제품체험, 룰렛이벤트, 아이스탱크 등 크게 3개 존으로 나뉘어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체험존에서는 건강한 사람의 피부 온도가 31℃ 안팎인 것을 감안해 피부 온도 측정을 통해 필요 시 아이스뷰티 제품으로 즉각 열을 낮춰줄 예정이다.
룰렛 이벤트는 룰렛 결과에 따라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 샘플, 한율 달빛유자 얼려쓰는 수면팩 샘플, 아이스 생수 중 한가지를 현장에서 경품으로 증정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스뷰티템 4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아이스탱크 이벤트는 얼음 수조 안에서 공을 꺼내는 무작위 경품 이벤트로 아이스뷰티 본품, 아이스카밍 쿨러, 돗자리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는 아이스뷰티카를 SNS 채널에 인증해 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스뷰티 캠페인을 총괄하는 마케팅전략팀 김성건 팀장은 “여름 최대 휴가 시즌에 맞춰 보다 많은 분들이 아이스뷰티를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지역에서 아이스뷰티카를 운영할 예정이다”며, “얼려서 사용하는 신개념 스킨케어 아이스뷰티로 무더운 여름철 열기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해소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제형의 어는점을 낮추어 -15℃~-20℃의 냉동고에서도 완전히 얼지 않고,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제형이 유지된다.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고 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해 주며, 상온에서도 사용 가능하지만 냉동보관 했을 때 최대의 효능을 발휘한다. 아이스뷰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이나 대형마트, 온라인몰(AP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얼려서 사용하는 신개념 스킨케어 ‘아이스뷰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아이스뷰티카. 시민들이 현장에서 아이스뷰티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있다. 이번 행사에선 아이스뷰티 체험뿐 아니라 룰렛, 아이스탱크 등 다양한 이벤트가 풍성하게 마련됐다. 아이스뷰티카는 오는 8월 4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운영된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