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 출시

리더스코스메틱, 배우 등륜과 콜라보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리더스코스메틱이 자사 모델 등륜의 얼굴이 새겨진 면세점 전용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를 출시하고 입점 기념 행사를 실시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이 새롭게 출시한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공식 모델 배우 등륜과 콜라보레이션해 제작한 면세점 전용 제품이다.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는 롯데면세점 명동·월드타워·코엑스·김포·부산·제주 등 총 6개 지점에 단독으로 입점하며, 오는 8월 31일까지 3팩 구매 시 3팩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 사은 행사를 펼친다.
신제품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는 천연 아카시아 펩타이드 성분인 아쿠아리시아(AQUALICIA) 및 히알루론산 복합원료 5가지 성분으로 피부 속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공급,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항균·항염 및 진정작용이 우수한 유칼립투스에서 추출한 텐셀 시트를 사용해 에센스 흡수력이 뛰어나고 우수한 밀착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등륜과 콜라보레이션한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는 8월 롯데면세점을 시작으로 9월부터는 신라면세점 4개 지점, 신세계면세점 4개 지점, 현대·동화·SM 등 국내 총 25개 지점 및 해외면세점에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배우 등륜은 올해 초 브랜드의 마스크팩 모델로 발탁된 후 한국 뿐 아니라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태평양 전 지역에 걸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다”며 “리더스코스메틱이 가진 우수한 제품력과 안전성에 등륜의 반듯하고 깔끔한 이미지가 더해져 특히 해외 소비자들이 갖는 브랜드 신뢰도가 더욱 높아졌다”고 밝혔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보티카’, LPGA 공식 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SUNBUDDY)’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 모든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몰, 면세점, 롭스, 랄라블라, 부츠 등 전국 드럭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