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대학교, 남북하나개발원-에이치엘프라퍼티 동반 선언

탈북민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한 MOU체결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대학원 미용학전공(원장 윤천성)과 사단법인 남북하나개발원(이사장 노희창) 그리고, 주식회사 에이치엘프라퍼티(박춘성)는, 7월9일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대강당에서 글로벌뷰티CEO최고위 과정 및 글로벌 뷰티 교육 콘텐츠 공동연구 및 개발 운영에 대해 합의했다. 또한 아세안 및 글로벌 뷰티 인재 교류와 한국-말레이시아 K-뷰티 학술교류 그리고 탈북민에 대한 글로벌 인재 양성 등에 관한 3자간 통합 협약을 체결하고, K-Beauty를 통한 ‘글로벌 동반성장’을 선언했다.
남북하나개발원은 전국 25개 지부를 두고, 남북한 문화의 차이를 이해하고 통일을 대비하는 마음으로 남북의 차이를 민간의 영역에서 이해시키는 노력을 지속하는 기관이다.
노희창 이사장은, “금번 협약을 통해 탈북민도 당당히 ‘대한민국 글로벌화의 일원’으로 성장, 발전함으로써 대한민국의 세계화에 큰 힘을 보태어 나가게 될 것이다” 며 “우수한 대한민국의 콘텐츠와 한민족의 위대함을 세계 방방곡곡에 알리는 큰 발걸음이 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 윤천성 원장은 “금번 협약은, 탈북민을 넘어 한민족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전파하는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 며 “향후 한민족의 섬세한 아름다움의 세계화를 향한 첫걸음을 하나되어 만들어 나간다면 세계 뷰티 역사상에도 큰 의미가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에이치엘프라퍼티는 말레이시아에 본부를 둔 교육포럼인 KDS EDU FORUM(KEF)를 운영하는 한국법인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는 기업 및 기관들을 통합해 한국의 세계적인 제품 및 기업, 콘텐츠를 해외 시장에 사업화하고 론칭하는 핵심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HL(KEF)는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남북하나개발원과 함께 말레이시아의 IUMW(International University of Malaya-Wales), 버자야칼리지(Berjaya College) 등의 유수 대학들과 연동하여, 공동 뷰티교육 과정을 진행한다. 특히,  IUMW와 진행하는 ‘글로벌뷰티CEO최고위과정’ 은  한국의 뷰티 전문가들에게는 KEF ‘책임교수’ 자격을 부여하는 등의 한국뷰티 전문가들의 아세안 시장으로의 진출을 적극 돕게 된다.
협약식에는 윤천성 원장과 노희창 이사장, 박춘성 대표이사를 비롯한 3자간의 임직원 및 관련자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글로벌 뷰티 교육 및 산업을 위한 협약 체결을 통하여 글로벌 뷰티산업의 발전을 함께 이루어 나가기로 했다.
이 날 협약식에서 박춘성 에이치엘프라퍼티 대표는 “오늘 협약을 계기로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와 남북하나개발원과 함께 세계 최고의 뷰티 교육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민족의 위대함을 전세계에 알림과 동시에 한국과 말레이시아의 뷰티 시장을 동반 성장시키는데 이바지 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고 말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