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협회, 프로 세미나 성공개최

현장 최고 강사진 한자리에 모였다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중앙회(회장 오세회)는 지난 7월 15일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제8회 메이크업 프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총 4과목으로 나눠어 과목별 특성에 맞춰 시청각 자료를 이용한 이론과 실기 시연 방식으로 진행됐다.
첫시간에는 학계 전문가인 정화예술대학교 백경진 교수의 미래 뷰티 트렌드 동향 해석이, 둘째 시간에는 메이크업 전문가인 금도윤 원장이 메이크업에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아이브로우 왁싱 기법을 설명했다.
셋째 시간에는 순수청담 수경 원장의 볼륨감과 다양한 시술 방법으로 연출하는 네추럴한 웨딩 헤어 스타일을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마지막 시간에는 유명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오랜 경력으로 화장품 브랜드를 런칭한 업계 최고의 정샘물 대표가 퍼스널컬러 기법을 접목한 트렌드 메이크업을 시연하여 참석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업계 최고의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프로 세미나는 현직에서 활동 중인 메이크업인들에게 전문성을 제고하고 실무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열렸다. 또한 메이크업 교육자로서의 질적 향상과 시대적인 변화에 적절히 대처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 및 스킬을 습득할 수 있는 교육이다. 앞으로 메이크업 프로 세미나는 다양한 분야의 인지도 높은 뷰티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전문가 과정으로 확대 성장할 계획이다.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중앙회 메이크업 프로 세미나는 협회 회원인 미용사(화장,분장) 업소 대표와 종사자, 대학교수, 아카데미 대표, 메이크업 강사를 대상으로 매년 겨울 시즌과 여름 시즌 연 2회 운영되고 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