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실습 최강자 등장 화제… 맞춤 과외 프로그램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 노원캠퍼스 오픈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JYP, 서울패션위크 등 많은 현장에 학생들을 보내 이력서에 올라갈 경력 한 줄 까지도 책임지며 독보적인 실습 기회가 제공되어 많은 미용 인재를 키워 온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의 노원캠퍼스가 지난 4월 1일 노원구에 오픈했다. 메이크업과 헤어만이 특화 되어있다는 편견 속에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 노원캠퍼스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바로 네일아트와 에스테틱 분야에까지 심혈을 기울여 그 노력을 시설로 보여주었다는 것이다. 네일아트 강의실에는 패디큐어가 가능한 스파 시설이 있으며, 에스테틱 강의실에는 샤워실까지 마련했다. 인근 노원구에 있는 기존 학원들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시설이라며 자평했다.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노원캠퍼스는 수많은 지역 중 노원구에 오픈하기로 결정한 이유에 대해 “지역의 특성 상 근처에 많은 중, 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청소년 학생들이 굉장히 많은 지역이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학원 강사 모두가 입시 전문가로 구성된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 노원캠퍼스는 미용 입시 쪽으로 특화 되어 있는 입시 컨설팅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는데, 이는 오직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 노원캠퍼스 학생들에게만 지원되는 면접트레이닝 시스템, 자기소개서 첨삭 시스템이다. 입시 전, 학생이 입학하길 원하는 대학교를 중심으로 상향, 적정, 하향으로 나눈 대학교 리스트를 만들어 제공하고 각 학교에 입학하기 위해 최소한으로 취득해야 하는 자격증, 수상경력 등의 입시 스펙에 대한 컨설팅이 시작된다. 대학 입시 원서접수 전까지 컨설팅을 통해 마련된 각 학생의 타임 테이블을 통해 학생들은 체계적으로 입시를 위한 수업을 듣게 되며 ‘스펙 쌓기‘가 끝나는 대로 고3 여름방학부터 면접 트레이닝 전문가와 자기소개서 첨삭 전문가에게 받는 실전 트레이닝이 시작된다.
이러한 시스템은 입시 기간 전이라면 언제든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 노원캠퍼스에 등록된 모든 학생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이러한 체계적인 시스템의 장점이 입소문을 타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 노원캠퍼스는 현재 오픈한 지 약 2달이 지난 지금 중, 고등학생들의 미용 입시 메카로 떠올랐다.
특히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 노원캠퍼스는 청소년에게만 그치지 않고 성인들을 위해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고민하고 차별화를 두기 위해 ‘미용인 맞춤 과외’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현재 모든 분야의 미용 관련 직업을 가지고 있는 미용인들에게 수강료 부분에서 굉장한 혜택이 주어지며 이러한 프로그램은 바쁘게 일을 하며 지내는 미용인들 중 국가자격증을 취득하지 못해 불안해하며 근무를 하고 있을 동종업계 동료들을 위해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 노원캠퍼스가 혁신적으로 시작한 프로그램이다.
또한 학원을 다니며 국가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공부를 했지만 합격하지 못해 불합격의 아픔을 가지고 국가자격증 취득을 포기한 사람들을 위한 ‘불합격 상처치유’ 프로그램도 시행 중이다. 이 과정은 1달의 기간만으로도 국가자격증 시험에 불합격 될 만한 문제점을 찾아 해당 부분을 수정하고 시험 대비 모의고사까지 진행하여 속성으로 다시 시험에 응시 해 결국은 합격의 기쁨을 제공해주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계획됐다.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까지 각 분야의 전문 강사들이 체계적인 1달 속성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다른 학원에서 먼저 배우고 왔어도 상관없으며 그러한 부분도 전문 강사들이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버려야 할 습관, 고쳐야 할 부분 등을 짚어주며 합격하기 위해 지도한다. 현재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 노원캠퍼스는, “‘불합격 상처치유’ 프로그램과 ‘미용인 맞춤 과외’ 프로그램으로 과분한 관심을 받고 있어 학원을 찾아 준 모든 학생들에게 합격이라는 선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