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스타일전문가협회, 1천3백여명 참가

스타킹 월드 뷰티콘테스트 열려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제6회 스타킹 월드뷰티콘테스트’가 지난 6월15일 서경대학교 수인관에서 개최됐다. 6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한국업스타일전문가협회(회장 한성진)가 주최 주관했으며, 올해는  1천3백여명의 선수들이 참여해 명실공히 한국 최고의 미용축제로 평가받았다.
한성진 회장은 대회사에서 “미용인 상호간의 신기술 교류와 발전의 장을 마련하고 최근 한류의 급격한 세계화 흐름에 발 맞춰 미용산업 세계화의 초석을 다지기 위한 미용인들의 축제의 장을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글로벌 경쟁시대에 미용분야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은 고조되고 있으며 미용관련 전문인이 어느 때보다 미래에 각광받는 직업인으로 부각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회장은 또 “최고의 부가가치 산업이자 발전가능성이 매우 높은 산업이 곧 미용분야” 라며 “시대적 흐름에 부흥하는 우수한 전문인 양성과 발굴을 위해 세계미용경연대회와 함께 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총괄심사를 맡은 이현숙 총괄심사위원장은 바쁜 가운데 경기에 출전해 준 선수 및 심사위원분께 감사를 전한 뒤 이번 대회는 총 9개의 분야 37종목이 진행됐고, 업스타일부문과 헤어부문, 메이크업부문, 속눈썹부문, 세미퍼머넌트부문, 네일부문, 피부부문, 퍼스널컬러부문 그리고 공모전 6개 분야 9종목이 실시됐다고 밝혔다. 또한 심사위원만 무려 70명이 구성되어 공정하게 투명하게 심사했다고 덧붙였다. 특히 채점은 60점 만점에 각 분야별 심사위원들이 점수를 합산, 조직위원회에서 세밀히 점검 및 점수집계 후 수상부문이 진행되며 각 단체별로 상이 전달된다고 설명했다.
이번 대회 총괄조직위원장을 맡은 맹유진 수석 부회장은 대회 진행에 대해 “이번 대회는 지난 대회보다 한 단계 성장하는 대회가 되도록 준비했는데, 그 결과 분초까지 틀리지 않고 명료하게 진행됐다”며 “미래 꿈나무들을 위한 대회인 만큼 자신의 실력향상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대회로 격상하는 데 힘쓸 것이다” 고 말했다.

Share.

1개의 댓글

  1. MYHYEqfIPH6ib8ABwi8CUH8d5kwdkABub3E8DwRKeMdqH5NKC0IF8Q29vlmwN1uNLHPxcEqMTuPUl

    Hi, very nice website, cheers!
    ——————————————————
    Need cheap and reliable hosting? Our shared plans start at $10 for an year and VPS plans for $6/Mo.
    ——————————————————
    Check here: https://www.good-webhosting.com/

    MYHYEqfIPH6ib8ABwi8CUH8d5kwdkABub3E8DwRKeMdqH5NKC0IF8Q29vlmwN1uNLHPxcEqMTuPUl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