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더마소닉 얼티밋 아이 270’ 출시

섬세한 눈가 피부 케어를 위한 디바이스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눈가 피부와 국소 부위 전문 케어 디바이스인 ‘더마소닉 얼티밋 아이 270’을 출시했다.
‘얼티밋 아이 270’은 아티스트리의 스마트 스킨케어 디바이스인 더마소닉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 눈가 피부 및 국소 부위 전문 홈케어 기기이다.
눈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을 뿐만 아니라 기존 더마소닉 대비 미세한 마이크로 갈바닉과 마이크로 모터 진동으로 더욱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고 기분 좋은 온열감의 써모 케어가 지친 눈가 피부 스트레스 완화를 도와준다. 또한, 굴곡진 눈가 피부 특성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을 갖춘 플래티늄 로듐 마감 헤드로 한층 더 전문화 된 홈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얼티밋 아이 270’은 원하는 효과에 따라 스킨 케어 디바이스 혹은 마사저로 사용할 수 있다. 아이 크림을 눈가 피부에 바른 후 제품 전원을 켜고 눈 아래부터 눈썹 아래까지 270도를 그리며 케어하면 유효 성분을 더욱 깊숙이 전달하는 홈케어 디바이스로, 제품 전원을 끈 채로는 눈가 피부 360도의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마사저로 활용 가능하다. 눈가 피부와 더불어 고민이 있는 국소 부위에도 아티스트리 아이 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