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포어 어웨이’ 스페셜 키트 출시

친환경 소재의 타이벡 파우치 받아가세요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네이처리퍼블릭은 초록 멤버십 SVIP 회원을 대상으로 여름철 모공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포어 어웨이’ 스페셜 키트를 한정 증정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소재인 타이벡 파우치에 담긴 이번 SVIP 키트는 #모히토(모공을 위한 히알루론산 토너) 라는 애칭의 ‘포어 어웨이 클리어 토너’와 동일 라인의 세럼, 팩 투 폼 등 미니어처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주목 받는 가치 소비 트렌드에 자연주의 브랜드 철학을 접목해 재활용 가능 원단을 포함한 업사이클링 파우치를 별도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SVIP 회원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00원 이상 구매하면 증정 키트를 받을 수 있다.
‘포어 어웨이’ 라인은 청정섬 그리스 카오스의 유향나무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촉촉한 모공 집중 케어 제품이다. ‘클리어 토너’는 AHA(아하)와 BHA(바하), PHA(파하) 성분이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며, ‘클리어 세럼’은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준다. ‘클레이 팩 투 폼’은 클렌저와 스크럽, 팩 기능의 3in1 제품으로 뛰어난 피지 흡착 효과의 클레이 성분이 마일드한 세정을 도와준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