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대, 변명숙 특임교수 특강 개최

위대한 스토리텔러 되자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허용무) 메이크업전공에서는 지난 6월11일 명동캠퍼스 본관에서 메이크업전공 재학생 및 졸업생 50여명을 대상으로 변명숙 특임교수의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We are great storyteller’라는 주제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가져야 할 기본적인 역량 이외에 고객 만족을 뛰어넘어 고객 감동을 줄 수 있는 전문적이고 창의적인 스토리텔러가 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강의하고 참석자 간 역할극을 통해 익혀보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강을 맡은 변명숙 특임교수는 코스메틱 브랜드 MAC의 수석 아티스트로 10여년 이상 근무했으며, 에스쁘아의 크리에이티브 아트디렉터로도 활동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특히 MAC의 수석 아티스트는 전 세계 MAC 메이크업 아티스트 중 단 60명만이 선정되는 영광스러운 자리로 해마다 세계 4대 패션쇼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특강은 재학생뿐만 아니라 졸업생도 참여하여 동문 간의 소통의 장이 됐으며, 재학생들은 진로에 대한 비전을 구체적으로 그려보고 자신감을 얻는 계기가 되고 현장에서 활동 중인 동문들은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
한편, 정화예대 메이크업전공은 미용계열 대학 최초로 3D 디자인과 3D프린터를 활용한 최첨단 교육을 시행하고 있으며, 현장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해 뷰티트랙과 분장트랙으로 나누어 교육과정을 운영함으로써 취업 분야별 최적화된 인재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