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대, K-뷰티 글로벌화 선언

한국-말레이시아, 뷰티 교류 위한 MOU체결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평생교육원/대학원 미용학 전공(원장 윤천성)과 주식회사 에이치엘프라퍼티(HL Property Co., Ltd) / KDS EDU FORUM(대표 박춘성 이하 KEF)는 지난 6월14일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에서 글로벌 뷰티 CEO최고위과정 운영과 아세안 글로벌 뷰티 인재 교류 및 한국-말레이시아 K-Beauty 학술교류등에 관련한 협약을 체결하고, K-Beauty의 글로벌화를 선언했다.
KEF는 한국과 말레이시아에 본부를 두고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는 기업과 기관들이 모인 집단으로 한국의 제품 및 기업, 콘텐츠를 해외 시장에 사업화하고 론칭하는 핵심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KEF는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와 함께, 말레이시아의 IUMW(International University of Malaya-Wales), 버자야칼리지(Berjaya College) 등의 대학들과 공동 뷰티교육 과정을 진행한다.
특히, 말레이시아의 IUMW와 진행하는 ‘글로벌뷰티CEO최고위과정’의 경우, 참여하는 한국의 뷰티 전문가들에게는 KEF가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진행하는 대학, 기관, 단체에서의 강의를 진행할 수 있는 ‘책임교수’ 자격을 부여하는 등의 한국뷰티 전문가들의 아세안시장으로의 진출을 적극 돕게 된다.
협약식에는 윤천성 원장(SVU 행정처장)과 박춘성 대표를 비롯한 양측 임직원 및 관련자들이 참여했으며, 글로벌 뷰티 교육 및 산업을 위한 협약 체결을 통해 대한민국과 말레이시아 뷰티 산업의 글로벌화 등 발전을 함께 이루어 나가기로 했다.
이 날 협약식에서 박춘성 대표는 “오늘 협약을 계기로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과 함께 세계 최고의 뷰티 교육 콘텐츠를 기반으로한국과 말레이시아의 뷰티 시장을 동반 성장시키는데 이바지 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며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뷰티 교육 연합체로 발돋움해 나갈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