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매트’ 5종 출시

컬러, 발림성, 지속력을 모두 만족시킨다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더샘이 소프트 매트 립스틱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매트’ 신규컬러를 출시했다.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매트’는 립밤의 발림성, 틴트의 지속력, 립스틱의 발색력을 동시에 담은 3 in 1 립스틱이다. 또한 식물성 에센셜 오일 성분이 입술에 보호막을 형성해 각질 부각 없이 세련된 무광택 매트 립을 연출할 수 있다.
기존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신규 출시된 컬러는 △클래식한 레드 ‘15호 볼케이노’, △옐로우 빛 레드 ‘16호 파이어’, △톤 다운된 말린 장미 ‘17호 플레이 뮤즈’ △버건디 레드 ‘18호 레드 매니아’ △ 푸른빛이 살짝 감도는 딥한 레드 ‘19호 패러다임’ 총 5종이다.
용기 뒷부분 버튼을 누르면 0.1mm씩 내용물이 나오는 클릭 타입이라 사용 시 양 조절하기가 수월할 뿐 아니라 항상 새것 같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더샘 관계자는 “쌉싸름한 초콜릿 컬러로 메가 히트를 기록한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 매트’는 뭉침이나 각질 부각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입술에 편안함을 주며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는 클레식한 레드부터 옐로우 레드, 버건디 레드, 분위기 넘치는 MLBB까지 립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고 전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