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 ‘엑스트라 리페어링 마스크’ 출시

환절기 피부 기초 체력을 키우는 마스크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SNP(에스엔피)가 요즘같이 건조한 공기와 큰 일교차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피부 생기 충전에 도움을 주는 ‘엑스트라 리페어링 마스크(EXTRA REPAIRING MASK)’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SNP ‘엑스트라 리페어링 마스크’는 피부 활력 개선에 탁월한 EGF 성분에 2가지 GF가 더해진 3GF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3GF 콤플렉스란,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진 3가지 세포 성장 인자 EGF, bFGF, IGF-1가 결합된 성분으로 피부 생기 충전은 물론 여러 가지 피부 고민에 다양하게 적용되어 피부 활력 및 컨디션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건강한 피부에서 발견되는 천연 보습인자 유사성분인 N.M.F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고, 2가지 활력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집중 보습 및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고중량 원단이지만 얼굴의 미세 굴곡에 완벽히 밀착되는 인텐시브 하이드레이션 시트가 유효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있게 가꿔주는 SNP ‘엑스트라 리페어링 마스크’는 SNP 자사몰(http://www.snpcos.net)에서 만나볼 수 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