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조와 트러블 자국 커버를 위한

에르보리앙, CC 레드 코렉트 출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 캡슐화된 그린 피그먼트가 붉은 기와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그린 코렉터 CC 크림, ‘CC 레드 코렉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에르보리앙의 CC 레드 코렉트의 부드러운 그린 텍스처는 얼굴에 바르는 즉시 녹아 들어 홍조와 피부 결점들을 가려주고, 본연의 피부 색에 맞추어 피부 톤을 보정해주며 자연스러운 컬러 코렉팅 효과를 선사한다.
우리나라 병풀인 센텔라 아시아티카를 함유해, 숨은 피부 광채를 깨워주고 피부 속 수분을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초 케어 후 메이크업 단계에서 얼굴 전체 또는 홍조가 고민되는 부위에 펴 발라 사용하면 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르보리앙 공식 온라인몰과 압구정 부티크에서 CC 레드 코렉트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 할인혜택과 동시에 BB & CC 크림 5ml 샘플과 에르보리앙 틴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르보리앙 관계자는 “CC 레드 코렉트는 다가오는 여름 홍조는 고민이지만 더운 날씨로 인해 두꺼운 메이크업이 불가능할 때, 이런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줄 제품이다”며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평소 휴대하면서 덧바르기도 편하나 여행갈 때 가지고 가기도 좋은 제품으로 이번 여름 꼭 필요한 필수템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