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엔비뷰티아카데미’ 제2캠퍼스 오픈

셀프뷰티바 시스템과 학원 접목 국내 처음 도입 화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18년 동안 수많은 미용 인재를 배출해 온 동대문 미용학원 엔비뷰티아카데미 서울본원이 지난 4월 4일 메이크업 전문 아카데미인 제 2캠퍼스를 확장하고, 국내 최초 셀프뷰티바 시스템을 성공리에 오픈했다. 이번 오픈식에는 엔비뷰티아카데미와 협약을 맺고 있는 여러 대학과 업계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엔비뷰티아카데미 제 2캠퍼스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바로 셀프뷰티바이다. 셀프뷰티바는 셀프로 네일,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신개념 공간이다. 뷰티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의 공간인 만큼 친구, 연인은 물론 혼자서도 방문 가능하며 나이와 성별도 관계없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음료를 마시면서 원하는 뷰티체험을 할 수 있다는 색다름 때문인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이 찾아오고 있다고 한다.
엔비뷰티아카데미에서 셀프바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게 된 배경에 대해 엔비뷰티아카데미 서울본원의 류혜숙 대표는 “남녀 불문하고 뷰티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제는 어디서든 자연스럽게 뷰티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류 대표는 또 “요즘에는 준 전문가 수준의 사람들도 많아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뷰티공간을 만들고 싶어 엔비만의 뷰티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이곳을 열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특히 셀프뷰티공간이지만 일반 뷰티샵과 다름없는 퀄리티를 갖추고 뷰티 전문 스킬까지 전수해 그저 취미생활로만 뷰티를 즐기던 고객들에게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셀프 콘셉트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 시술을 원하는 고객들도 있다. 따라서 자격증을 취득한 엔비뷰티아카데미의 졸업생들에게 직접 고객들을 시술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한다. 시술을 원하는 고객들은 소정의 요금으로 퀄리티 높은 시술을 받을 수 있고, 졸업생들은 고객들을 만나며 자신의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한편 엔비뷰티아카데미 서울 제2캠퍼스는 메이크업 전문 아카데미로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과정은 물론 메이크업 1급, 2급, 3급 과정과 최상위 심화과정인 메이크업 마스터클래스 과정까지 운영하고 있다. 메이크업 뿐만아니라 세미 퍼머넌트, 붙임머리, 속눈썹연장 등 최근 주목받고 있는 부가가치 기술에 대한 특강들도 진행된다.
엔비뷰티아카데미는 동대문 서울본원, 서울 제2캠퍼스 및  수원, 용인, 안양 미용학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엔비 셀프뷰티, 더 샵 갤러리와 같은 자사 살롱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차별화 된 입시전략으로 미용입시의 메카로 자리 잡고 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