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 지성·트러블 피부에도 ‘플랜’이 필요해

더샘, 피부 전문 케어 ‘더마 플랜 그린’ 출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더샘이 민감 지성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더마 플랜 그린’ 라인을 출시한다.
‘더마 플랜 그린’ 라인은 피부 트러블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고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를 관리하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버블 폼, 클렌징 폼, 트러블 패드, 토너, 세럼, 크림, 스팟 앰플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마 플랜 그린 버블 폼 클렌저’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더마 플랜 그린 클렌징 폼’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클렌징 폼으로 쫀쫀한 타입의 폼이 마일드한 거품을 생성해 피지와 각질을 깨끗하게 세정해주며,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더마 플랜 그린 트러블 패드’는 민감해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청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수딩 패드다.
‘더마 플랜 그린 프레쉬 토너’는 과잉 피지와 유분을 산뜻하게 정돈하고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워터리 토너다. ‘더마 플랜 그린 컨트롤 세럼’은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에 건강한 보습감을 부여하는 진정 세럼이다.
‘더마 플랜 그린 카밍 크림’은 피부에 부드러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을 잡아주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젤 크림이다. ‘더마 플랜 그린 트러블 스팟 앰플’은 일명 ‘소화기 앰플’로 피부 고민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집중 케어 스팟 앰플이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