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8일 서울에서 B2B 상담회 개최

이탈리아 화장품 한 눈에 만난다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이탈리아무역공사 서울무역관이 오는 5월 8, 9일 양일간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B2B 무역 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상담회는 한국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이탈리아 화장품 업체를 초청하여 한국의 화장품 수입업체와의 직접적인 비즈니스 미팅의 형식이다.
참여하는 이탈리아 화장품업체 7개사는 라만데(L’Amande)와 바이오 베이직 유럽(Bio Basic Europe), 가마(GAMA), 랩37(Lap37), 사라(Sara), 시파르마(SIFARMA), 비탈파르코(Vitalfarco) 등이다.
라만데는 어린이용부터 바디, 페이스, 향수, 비누, 헤어케어 등을 취급하는 기업, 바이오 베이직 유럽은 이탈리아, 유럽 규정 관련 정보 제공과 적합성 검사, 관련 서류 발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가마는 헤어 드라이어, 컬링 스타일러, 브러쉬 스타일러, 헤어 클리퍼, 면도기, 제모기 등의 전문가용, 소비자용 뷰티 기기를 취급하고 있다. 랩37은 헤어컬러와 헤어케어, 남성용 헤어케어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사라는 베이비케어와 페이스, 바디, 헤어케어, 선케어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시파르마는 에스테틱, 피부과, 네일케어 등 관리용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OEM‧ODM 생산 협의도 가능하다. 비탈파르코는 전문가용 헤어컬러와 스타일링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들 이탈리아 기업과 상담하고자 하는 국내 업체는 오는 4월19일까지 미팅 신청서(https://forms.gle/qHU2pq6xED176vA37)를 작성, 사전에 보내야 한다. 관련 문의는 이탈리아무역공사 서울무역관(02-779-0811)으로 하면 된다.
한편, 이탈리아 무역관은 주한 이탈리아대사관 무역진흥부로 한국과 이탈리아간 무역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정소영 기자 sbeta-light@hanmail.net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