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쇼보, 해외 세미나 진행

대만 미용인들 K-뷰티 배우고 간다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K-뷰티의 열기로 인해 한국을 찾아 연수를 받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학생들이 아닌 현장에서 일하는 원장들이 최근 교육을 받고 돌아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월,9일 이틀간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대만 캠퍼스에서 10여명의 연수단이 한국 크리스챤쇼보를 찾아 뷰티연수를 받았다.
이번 뷰티연수에서는 웨딩 메이크업, 트렌드 메이크업 그리고 세미 퍼머넌트 3가지 과정을 이틀간 진행했다.
크리스챤쇼보 강남 본사 교육장에서 진행된 이번 연수는 크리스챤미용학원 대만 캠퍼스 교육중인 원장들로 구성되어 이번에 방문하게 됐다.
크리스챤미용학원 대만 캠퍼스는 올해로 10년이 되었으며, 타이페이 중심가에 위치해 있으며,토탈메이크업(환타지메이크업, 특수메이크업, 웨딩메이크업), 네일, 속눈썹 및 세미 퍼머넌트 등 다양한 과목을 교육중이며 대만에서 유일하게 환타지메이크업을 교육받을 수 있는 미용학원으로 유명하다.
또한, 졸업생들 중에서는 현지 방송국에 취업해 현재 활동 중이며, 대만에서는 전문가 양성으로 손꼽히고 있다.
크리스챤미용학원 대만 캠퍼스 민경순 원장은 “이번 연수는 매우 수준 높았다”며 “연수생들의 반응도 좋고 본사에서의 지원이 많아 앞으로 꾸준한 본사 방문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은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국가 자격증 대비반을 운영 중이며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다. 또한 연구과정인 컷트연구반, 업스타일반, 네일아트연구반, 왁싱반 등 수강생들의 실력을 한층 더 상승시킬 수 있는 상위과정도 교육 중이다.
특히, 크리스챤쇼보 뷰티아카데미는 수강생들의 국가 자격증 합격률을 높이기 위하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 교육을 강화하고 국가 자격증 취득 후 다양한 현장실습과 취업을 통하여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글로벌한 뷰티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중이다.
또한,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은 미용대학 입시반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많은 수강생이 대학진학에 합격하고 있다. 더 나아가 다양한 현장실습 및 국내외 대회참가의 기회를 제공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우수한 인재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해당 미용학원은 노원, 신림, 강서, 건대를 비롯한 서울지역, 경기(일산, 부천, 안산, 수원), 당진, 대전, 천안, 여수, 창원, 부산, 양산 등 전국 각지에서 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세종 캠퍼스가 이달 말 오픈 예정이다. 수강신청 또는 상담문의는 크리스챤쇼보뷰티아카데미 홈페이지나 캠퍼스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각 캠퍼스에서는 신학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