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예진’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대만 미용대회 대상

박차리 유한슬 구민수 황수정 전원 수상… 2천명 6개국 대회에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은 지난 3월 22일 대만 신북시에 위치한 여명(黎明)대학교에서 열린 ‘i-Vogue LEE-MING International Award(여명대학교 국제미용 대회)’에 참가해 박예진 선수가 대상을 수상하는등 참가선수 5명 전원이 입상했다.
대만 여명대학교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매년 3월에 열리는 전국 미용대회로 고등학생들과 대학생들이 미용 경연을 벌이는 대만 최대 행사다.
이번에 참가한 선수만 2천여명으로 한국, 베트남,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등 총 6개국이 선수들이 참가하는 대만 미용대회로는 매우 큰 규모다.
한국 선수로는 크리스챤쇼보 대전캠퍼스(원장 조미화) 소속 5명이 환타지메이크업 부문에 참가해 박예진 선수가 대상을 박차리와 유한슬 선수가 각각 금상 그리고 구민수 황수정 선수가 은상을 차지했다.
특히 한국 선수들의 출전시간에는 많은 관람객들이 몰려 집중적인 사진 세례를 받았으며, 한국 K-뷰티에 관심이 매우 크다는 것을 확인하기도 했다.
대회 관계자들과 대만 정부측 참석자들은 한국 선수들의 작품을 무대 위로 다시 올려 달라는 요청이 있을 정도로 한국 선수들의 작품 수준은 참가자들부터 박수를 받기에 충분했다.
5명 전원의 우수 성적을 거둔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대전캠퍼스는 국내 미용대회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제대회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내는 학원으로 유명하다. 또한 이번에 참가한 학생들 역시 최고의 강사진을 통해 꾸준히 대회준비를 진행했으며, 전원 단기간에 국가자격증(헤어, 메이크업, 네일, 피부)을 취득했다.
조미화 원장은 “아시아 각국의 선수들이 참가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 해외 대회 출전의 기회를 넓혀 한국의 K-뷰티를 알리고 세계의 흐름을 공부 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 원장은 또 “아시아의 뷰티 수준이 한국의 문턱까지 다가온 느낌이라며 우리도 많은 노력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져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리스챤쇼보코리아는 이날 여명대학교와 MOU를 체결하고 앞으로 뷰티분야의 폭넓은 상호 교류를 이어 가기로 했다.
한편,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은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국가 자격증 대비반을 운영 중이며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다. 또한 연구과정인 컷트연구반, 업스타일반, 네일아트연구반, 왁싱반 등 수강생들의 실력을 한층 더 상승시킬 수 있는 상위과정도 교육 중이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