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직업연구진흥원, 인도네시아 진출한다

자카르타 현지 지회 설립… 한국 뷰티 새바람 기대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전문가 교류 세계화를 위해 한국직업연구진흥원 인도네시아 지회 개소식 및 현판식이 지난 2월 19일 자카르타 현지에서 가졌다.
한국직업연구진흥원 박진성 회장은 “해외 지부를 설립하는 주목적 인간의 문화 교류이며 작고 소중한 것부터 개발하고 실천하는 중심체 역할을 인도네시아 지회가 해 줄 것” 이라며 “오늘의 개소식과 현판식을 통해 인니에 새로운 직업군이 나무 플라워를 통해 탄생될 것을 확신한다” 고 말했다.
인도네시아 지회장으로 임명받은 그레이스 진은  “플로리스트를 통한 여러 가지의 직업을 개발하고 인도네시아에 새로운 플로리스트 직업군을 만들어 내겠다” 는 각오를 밝혔다.
그레이스 진은 또 “플로리스트는 꽃을 보기 좋게 배열한다는 기초적인 형식을 벗어나 콘셉트와 분위기를 정하고 이에 맞는 꽃을 구입하는 것”이라며 “인테리어 플로리스트로 거듭나 작품을 만들고 포장하고 리본을 꾸미는 일까지 여러 가지 직업군을 창출해 내어 새로운 직업세계를 탄생 시키는 일”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또한 이날 플로리스트 심사위원으로 위촉된 namuflower academy  박주영 대표는 교민들의 뜻을 모아 미래 직업전략을 특성화하여 인도네시아의 직업창출을 만들고 개인의 소득을 높이는 일에 최선을 다하여 인도네시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날 현판식에는 한국직업연구 진흥원 박진성 회장을 비롯하여 한국 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회장, 제천문화예술학고 졍옥용 이사장이 현지 방문 참여 하였고 인니 지회장 그레이스 진, namuflower academy 박주영대표, 코데코에너지 김창곤 부사장 삼성전자 인도네시아 이강현 부사장,  무궁화 유통 김종헌 대표,  서울약품 홍사성 부사장, 레젤 홈쇼핑 유국종 대표,등 현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교민20여명이 함께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