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자연스러으면서 고급미가 유행한다

프랑스 VOG수석강사 내한, 2019 S/S 헤어트렌드 교육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프랑스 VOG(보그)그룹 포뮬러아카데미의 수석 강사인 제오프레 땅띠리에(Jeoffrey Tentillier)가 지난 3월 4일부터 3박4일의 일정으로 2019년 S/S 헤어트렌드 교육을 실시하고 돌아갔다.
이번 교육은 프랑스 VOG 그룹의 포뮬러 미용아카데미에서 실시하는 상반기 국내 정기교육프로그램으로 보그헤어 한국 본사의 특별초청으로 진행됐다.
특히 올해는 서울 본사 외에 광주 리안아카데미, 로레알아카데미에서 각각 교육을 진행 함으로써 보그헤어 SS트렌드에 대한 내용을 많은 미용인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첫째, 둘째 날은 사당역에 위치한 서울 본사 아카데미에서 보그헤어 가맹점 직원을 대상으로, 셋째날은 광주 리안아카데미에서 광주지역 미용인을 대상으로, 넷째날은 로레알 아카데미에서 로레알 교육 강사들과 콜라보 형태로 일반 매장 미용인들을 대상으로 각각 교육을 진행했다.
4일간 총 200여명이 교육에 참가했으며, 이 중 로레알 아카데미에서 진행한 세미나에서는 2019년 로레알 트렌드칼라와 보그헤어 트렌드 헤어스타일을 함께 연출함으로써 이색적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교육에서는 ▲2019년 VOG Hair(보그헤어) S/S트렌드 메인컨셉인 INDIOG(인디고)를 형상화한 숏, 미디움, 롱헤어스타일의 커트테크닉 데모 ▲스타일링법 등으로 다양하게 헤어를 연출했다.
제오프레는 “2019 VOG(보그) 그룹의 S/S 트렌드는 지난해 FW 트렌드 컨셉인 Humanature가 그대로 반영되어 자연스러움을 한 층 더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내추럴한 컷에 2 ~ 3가지 헤어컬러를 이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