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츠하차임, 공팔리터 론칭과 동시에 완판 기록

머릿결 윤기와 모발을 차분하게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미용실 헤어 클리닉으로도 유명한 ‘에츠하차임’이 공팔리터(0.8L)에 체험단을 론칭함과 동시에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공팔리터란 젊은 층이 많이 사용하는 SNS를 기반으로 하여 체험단을 통해 리뷰의 신뢰도를 높여 고객을 확보하는 인플루언서 전문 매체이다.
‘에츠하차임’은 모발에 영양분을 집중 공급하여, 모발 본연의 힘을 채워주는 프리미엄 헤어 클리닉 제품이다. 지난 2월26일 공팔리터에 론칭된 에츠하차임 클리닉 화이트와 레드는 유료 체험단임에도 불구하고 오픈 1분 만에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하여 완판을 달성했다.
에츠하차임 클리닉의 화이트는 모발 구석구석까지 영양분을 집중 공급하여 손상된 머릿결에 힘을 길러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미용실에서도 실제 클리닉 시술로 사용하고 있다. 미용인과 일반 소비자 모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해당 제품은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도 완판을 기록 후 2차 추가 제작에 들어갈 만큼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에츠하차임 클리닉 레드는 영양 공급과 동시에 머릿결의 윤기를 만들어주어 모발을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츠하차임 관계자는 “에츠하차임 클리닉 화이트를 사용한 후에 레드로 마무리를 해주면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운 머릿결을 만나볼 수 있다” 고 전했다.
두 제품 모두 사용법 또한 간편하다. 일주일에 3~5회, 샴푸 후 물기가 떨어지지 않도록 타올 드라이를 한 후, 모발에 적당량을 도포하고 손으로 꾹꾹 눌러 마사지하고 미온수로 헹궈준다. 여유가 된다면 5분 가량 방치 후에 헹궈주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