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성 회장, 도전의식 인정 받아

3.1절 기념 33인 뷰티인 선정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지난 1월19일 3.1절 100주년을 맞아 서울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3.1절 100주년 기념 대한민국 희망 프로젝트, 2019 새해 꿈,희망,도전 신년회 및 시상식’에서 한국뷰티진흥연합회 박진성 회장(한국직업연구진흥원 회장 겸임)은 도전 한국인 국가대표 33인에 선정 됐다.
도전 한국인 운동본부와 (사)도전한국인운동협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3.1절 100주년을 기념해 대한민국 각 분야의 자랑스런 한국인을 발굴하고자 개최됐다. 박 회장은 뷰티진흥에 대한 도전의식과 그간의 강한 리더쉽을 발휘한 것을 인정받아 이번에 선정됐다.
박 회장은 시상식에 이어서 ‘뷰티를 통하여 세계 1위 국가로의 도약’ 이라는 주제로 명사 특강을 진행했다.
특강에서 박 회장은 세계 OECD 29위인 대한민국이 1위국이 되는 길은 자원이 부족한 현실에서 좌절하지 않고,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명석한 두뇌와 무형의 자산, 디자인, 뷰티산업을 통하여 기술과 예술적 감성으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대한민국의 뷰티산업은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여 세계에서 주목하는 경쟁력을 갖추어 나가고 있다고 평가하면서, 숨은 인재들과 지도자들의 노력이 이같은 결실을 거두게 할 수 있었다면서 뷰티관련 종사자의 그간의 숨은 공로를 설명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