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뷰티랩 신규 매장 연이어 오픈

2019년 헤어트렌드를 선도한다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박준뷰티랩의 본사 ㈜피엔제이는 최근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미용 시장의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형태의 헤어살롱을  오픈하고 있다.
2월 15일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에 박준 뷰티랩 창원 팔용점이 오픈했다. 창원 팔용점은 1백60평으로 박준뷰티랩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이며 패밀리룸, 스마트미러, 족욕실, 헤드스파실 등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강점으로 하고 있다. 창원 팔용점은  김해 삼계점, 김해 장유점, 김해 율하점, 김해내외동점 등 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20개의 매장을 더 오픈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곧이어 3월 부산명지점이 오픈될 예정이다.
지난 2018년 박준뷰티랩의 첫 신규오픈매장인 에코쟈뎅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도심 속 힐링 살롱’이라는 콘셉트 하에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와 디지털 시스템을 한껏 활용하여 현대백화점 일반 고객부터 최상위고객층에게 빠르게 입소문을 얻었다. 이에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천호점의 에코자뎅 헤어살롱은 지금까지 현대백화점에 입점을 진행하였던 어느 헤어살롱보다 가파른 성장세를 보인다”며 좋은 평가를 했다.
그 뿐이 아니다. 브랜드 미용실이 크게 활성화하지 못한 지역인 대구 구미지역의 박준뷰티랩 구미 송정 혁곡점은 2016년 7월 오픈 이후 지역에서 최대 매출을 자랑하는 초특급 성장세를 보여줬다. 그에 힘입어 지난 해 구미 원평점을 오픈하여 최단기 다점포 운영을 실행하고 있다.  또한 국내 글로벌 시장의 중심 명동에 있던 준앤안티 명동점이 박준뷰티랩 명동점으로 탈바꿈하여 기존 분위기와는 차별성을 둔 매장 인테리어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많은 칭찬을 받았다.
그 밖에도 부산 남천점,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 신풍역점, 광주경안점, 범계점과 영등포역점, 이화여대점이 오픈함에 따라 신규매장들이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박준뷰티랩 신규매장의 특징은 젊고 유능한 원장들을 중심으로 급변하는 미용 트렌드를 선도하며 브랜드를 활성화하고 있다는 것. 더불어 박준뷰티랩 본사 (주)피엔제이는 정밀한 분석과 체계적인 시스템에 의한 관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 경쟁력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상권분석을 통한 입지선정, 매장맞춤 마케팅 프로세스, O2O활성화를 위한 노하우를 신규매장에 안내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교육, 세미나, CS경영등 맞춤 매니지먼트 고객행복을 혁신Q.C.S.S를 통해 고객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박준뷰티랩 본사 매장개발 영업부에 따르면 2019년에도 이 열기를 이어 핵심상권 내 백화점과 쇼핑몰, 대형유통상가를 위주로 신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