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NEW ‘립 업’ 출시

과즙볼륨 립룩 연출 제안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아시아 메이크업을 선도하는 리얼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생생한 과즙 컬러와 예쁜 유리알 윤기가 특징인 틴티드 리퀴드 립 ‘립 업’과 ‘립 업 펜슬’을 출시한다.
신제품 ‘립 업’은 입술 위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신개념 텍스처로 높은 밀착력이 특징이다.
워터가 35% 함유되어있는 촉촉한 에멀전 타입의 틴트로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유리알 윤기를 연출하여 탱글탱글하게 볼륨감 있는 오버사이즈 립을 완성해준다. 한번의 터치로 선명한 발색이 가능한 마이크로 피그먼트가 핑크코랄의 ‘두엔데’, 브릭로즈의 ‘소울풀 킨다’, 레디쉬 오렌지의 ‘오렌다’ 등 8가지의 다양한 과즙 컬러를 선명하고 풍부하게 표현해준다.
함께 선보이는 ‘립 업 펜슬’은 부드럽게 드로잉되고 강력하게 픽스되어 누구나 쉽게 매력적인 오버립을 연출할 수 있는 처비 타입의 립 라인 펜슬이다.
립 업, 립 업 펜슬과 함께 다양한 컬러의 생기 넘치는 과즙볼륨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블러셔, ‘컬러 소르베’가 함께 출시된다. 컬러 소르베는 소르베처럼 가벼운 벨벳 텍스처로 피부 위에 부드럽게 녹으면서 발색된다. 수채화 물감처럼 은은하게 발색되어 치크 뿐만 아니라 립, 아이까지 멀티로 활용 가능하다. ‘파파야 코랄’, ‘리치 피치’ 등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