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일 대표, 남원제일고 취업 특강

신학기 명사 특강들 이어진다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지난 2월 11일, H-Style 헤어살롱과 헤어팰리스 양재일 대표는 전북 남원제일고에서 미용특성화고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미용인으로 성장하기 위한 자질과 소양을 어떻게 갖추어야 하는지에 대해 진로 및 취업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특강에는 남원제일고 미용과 재학생 50여명이 참석하여 특강을 경청했다.
양 대표는 진로와 첫 직장 선택을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국가직무능력표준(NCS)를 기반으로 한 인재육성시스템, 금년도 채용동향, 미용관련 산업체 종사자들이 요구하는 인재상, 현 미용업의 상황, 경쟁력 있는 인재가 되기 위한 취업성공 노하우를 전했다.
함께 강사로 참여한 H-Style헤어살롱과 헤어팰리스 박경아 전무는 미용 선배로서 자신이 걸어온 미용인 삶에 대해 학생들에게 전달하면서, 특강에 참석한 학생들의 꿈과 열정에 힘을 북돋았다.
H-Style헤어살롱과 헤어팰리스는 창업 때부터 현재까지 끊임없이 인재를 육성하는 일에 집중하며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선정, 일학습병행제 단독기업형 참여기업, 계약학과 실시기업이 됐다. 양 대표는 “꾸준히 인재를 육성하는 일에 집중하여 H-Style헤어살롱과 헤어팰리스는 좋은 인재들이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기를 희망한다” 고 말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