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제11회 정기총회 개최

회원 소통과 정보 공유의 터전 만들어 간다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지난 2월9일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갤럭시홀에서 ‘2019 제11회 정기총회’ 를 개최했다.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정기총회는 안미려 회장의 개회사로 시작했으며, 한국뷰티진흥연합회 박진성 회장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안미려 회장은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회원간의 원활한 소통과 다양한 정보공유를 통해 서로가 윈윈할 수 있다”며 “특히 협회에 많은 힘이 될 젊은 차세대 운영위원들의 다양한 작품 활동도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안 회장은 또 “협회의 SNS 활동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협회의 소식과 함께 서로가 활발한 의사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사, 지회장,운영위원등 전체 인원의 80% 이상의 참석으로 개최된 이번 총회는 2018년도 결산보고와 2019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편성에 대해 의결을 결정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위촉된 이사, 운영위원 ,지회장과 연임되는 이사진의 위촉식도 함께 진행됐다.
함께 진행된 자격 시험 교육에서는 진희정 이사가 협회에서 운영나는 민간자격검정의 감독 및 심사교육에 대해 설명했으며. 최민령 부회장이 뷰티스타일리스트,웨딩스타일리스트,뷰티컬러코디네이터 교육을, 오진주교수가 페이스스킨아트코디네이터 자격검정에 대해 교육했다.
한편 오후에 진행된 2부에서는 크리오란에서 준비한 HD메이크업과 네뷸러에어브러시 메이크업 세미나 그리고 HD메이크업은 김고은 아티스트가, 네뷸러에어브러시는 김선미 이사가 시연을 선보였다.
더불어 세미나가 끝난 후에는 참석자 전원에게 증정품과 디플로마를 수여로 마무리 됐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