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 가정 지원해 온 공로 인정받다

뉴스킨 코리아,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수상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는 자사 회원 자치 봉사단체인 ‘뉴스킨 코리아 포스 포 굿 후원회’가 다문화 부모교육 프로그램 ‘다(多) 엄마다’의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2월 19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 ‘제13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일자리창출부문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및 대한민국전문가자원봉사연합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은 우리나라 사회공헌 문화확산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실현하는데 기여한 개인과 단체를 엄격한 기준을 통해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뉴스킨 코리아 포스 포 굿 후원회는 지난 해 ‘뉴스킨 희망도서관’에 이어 2년 연속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 수상의 영예를 안은 ‘다 엄마다’ 프로그램은 뉴스킨 코리아 포스 포 굿 후원회가 부모교육 전문기관인 자람가족학교와 함께 지난 2016년부터 진행중인 다문화 가정 부모교육 과정이다.
이번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수상은 ‘다 엄마다’ 프로그램이 다문화 가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확산시켜 온 노력을 인정받아 이뤄졌다. 특히, 인종이나 국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좋은 엄마가 되고 싶어하는 ‘모두 다(All) 엄마’라는 취지로 기획되어 다문화 및 비다문화 엄마들의 소통을 이끌어 내고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