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클리프 호텔에서 즐기는 스킨케어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인스티튜트 에스테덤(이하 에스테덤)’이 제주 중문에 위치한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와 함께 ‘로맨틱 이너프’ 패키지를 출시했다.
에스테덤과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가 출시한 ‘로맨틱 이너프’ 프로모션은 가을철 제주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기획된 스위트 룸 패키지로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빛내 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테덤은 건조한 날씨 속 피부 에너지와 활력을 채워주는 대표 제품 ‘셀룰러 워터 미스트’, 도심 속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방어 능력을 강화하는 ‘시티 프로텍트 미스트’와 산뜻한 젤 텍스처로 생기를 부여하는 ‘셀룰러 워터 젤’ 외 △젠틀 딥 포어 클렌저 △오스모퓨어 클렌징 워터 등 총 5종을 기브어웨이로 증정한다.
이번 ‘로맨틱 이너프(Romantic Enough)’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의 시그니처 스팟인 사계절 온수풀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해피아워 와인 무제한 이용권(2인 기준), 인 룸 서비스로 즐기는 아메리칸 브랙퍼스트(2인 기준) 및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로 더욱 여유 있고 풍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용 요금 및 자세한 사항은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