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성황리 개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아시아 최대 규모 화장품 미용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Cosmoprof Asia 2017)’가 지난 11월 17일까지 총 4일에 걸쳐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다양한 화장품 관련 용품들이 총망라 전시되고 뷰티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조망하는 행사로 종합적인 국제 미용 화장품 박람회다.

 

 

세계 3대 화장품 박람회 가운데 하나로 손꼽히는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올해로 22회째를 맞으며 전 세계 129개 국가에서 2천8백여 업체가 참가하고 8만여 명이 방문했다.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아시아 월드 엑스포와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동시에 개최됐다.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는 14일부터 16일까지 OEM·ODM, 패키지, 프린트, 원료, 설비 등이 전시됐으며 홍콩 컨벤션센터에서는 15일부터 17일까지 화장품, 에스테틱, 메이크업, 네일, 헤어 등이 전시됐다.

 

특히 한국은 올해의 주빈국으로 선정돼 총 540여 업체가 참여했으며 이는 작년 전시회 대비 17% 가량 증가한 수치다.

 

 

한·중 공동결의문 발표로 사실상 중국의 사드 보복이 해결된 이후 진행된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K-뷰티, 코스메틱을 위한 행사로 보일만큼 ‘KOREA’라는 이름이 적힌 대형 배너가 눈에 띄었으며 한류스타 메이크업 시연과 네일아트 전망 등이 소개된 ‘K-뷰티 쇼’, 한국 화장품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다룬 컨퍼런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행사 기간 내내 이어졌다.

 

 

이 밖에도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화장품 산업, 혁신적 연구, 제형, 첨단 천연 원재료, 친환경설계와 새로운 패키징 솔루션 등과 관련한 흥미로운 주제의 세미나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는 패키징 혁신, 원료 및 배합에 관한 주제를 다뤄 기술의 혁신적 능력과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혁신에 대한 전문 지식에 대해 강연이 진행됐으며 홍콩 컨벤션센터에서는 지속 가능성, 업계 조사, 시장 동향 및 미용 업계에 전념하는 최신 주요 쟁점과 핫 토픽을 포함해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교류의 장이 펼쳐졌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