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피부를 만드는 주문, ‘AHOHAW’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코스메슈티컬 기업 메디안스가 지난 9월 21일 임페리얼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피부미용살롱 전문 브랜드 ‘아오와’의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아오와는 메디안스의 독자적인 기술과 히스토랩의 노하우가 합쳐진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특화된 제품력을 자랑한다.

특히 메디안스만의 독자적 특허등록물질인 SRGF H1 Complex가 함유돼 신규 펩타이드 및 성장인자 콤플렉스를 함유한 상처 재생 및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3가지 천연오일 및 동백꽃 추출물·율피추출불을 함유해 사계절 내내 각종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이외에도 프랑스 세더마사의 특허성분인 오스모퍼가 함유돼 피부에 얇은 보호 필름막을 형성해주고 과다한 자외선과 외부의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이번 런칭 행사에서 윤구영 메디안스 대표는 “먼저 방문하는 사람들이 귀한 손님이라는 선방귀객의 마음으로 오늘 런칭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새로 출산하는 기분으로 아오와를 런칭하게 됐으며 부모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후 서정숙 상품기획본부 부장은 아오와 브랜드에 대해 설명을 이어가며 “6개 라인으로 구성된 아오와의 제품들은 모두 임상실험을 거쳤으며 최고의 제품력을 갖춘 만큼 에스테틱 살롱에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오와의 제품은 총 4개의 라인과 앰플,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돼 있다.

 

 

메마르고 푸석한 피부를 위한 집중 보습케어 시스템 아오아 아쿠아 라인은 풍부한 보습 영양 성분을 가벼운 플루이드 제형에 담았다.
과도한 피지와 각질로 인해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위한 아크리스 라인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며 풍부한 식물성분이 피부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세월의 흔적으로 탄력을 잃은 피부를 위한 영양 케어 시스템 프리미엄 라인은 피부의 탄력을 복원시켜주며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세월의 흔적을 지워준다.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위한 뉴 화이트 라인은 피부결을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며 수분과 영양의 공급을 통해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외에도 아오와 앰플 4종은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스킨 케어 제품 라인으로 피부를 진정시키며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아오와의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ahohaw.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www.ahohaw.com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