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자헤어비스, 42기 스타일리스트 오디션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뷰티 브랜드 이가자헤어비스가 42번째 스타일리스트 오디션을 개최했다.

이번 오디션은 5월 31일과 6월 1일, 부산과 서울에서 각각 치러졌다.

1년에 2회씩 진행되는 본 오디션은 미용 전문 인재 양성에 남다른 애정을 가진 이가자 원장의 경영 방침으로, 지금까지 인성과 전문성을 두루 갖춘 디자이너 1천5백여 명을 배출했다.

이가자&아카데미 교육과정을 모두 수료한 인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가자헤어비스 스타일리스트 오디션은 1차와 2차로 나뉘어 진행된다. 1차 테스트는 이론 및 인성, 서비스 마인드 등을 평가하는 면접과 필기시험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기와 스피치로 이루어져 있는 2차 테스트에서는 제한시간 내에 여성 커트, 남성 커트, 업스타일 총 3가지 작품을 완성하고 자신의 작품 콘셉트를 발표하는 스피치를 통해 헤어 디자이너로서 갖추어야 할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전문성을 평가받는다.

이번 오디션 수석 합격자는 이가자헤어비스 안동이마트점 임수진 주니어 스타일리스트이다. 로맨티시즘을 콘셉트로 부드럽고 활동적인 사랑스러움을 표현한 Woman & Man Cut, 밝은 브라운 컬러와 플라워 티아라로 로맨틱한 신부의 모습을 연출한 Up Style 작품을 선보였으며, 여기에 연핑크색 수트, 리본 타이, 미니 웨딩드레스 등으로 디테일을 더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www.leekaja.co.kr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