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롱 펌의 신세계를 열다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새로운 아이롱 제품이 등장했다. 기존의 제품처럼 금속 열판을 이용한 아이롱이 아닌 세라믹을 이용해 사이즈별로 맞춤 시술이 가능한 신개념 아이롱이 등장한 것이다.

그 주인공은 바로 아이롱 시술의 대가 이동주 대표의 작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이동주 아이롱은 작은 부품 하나하나 금형을 만들어 생산한 100% 수작업 아이롱입니다. 특히 러시아 우주항공 센터에서 연구개발 했던 ‘플라즈마’라는 물질을 도입해 표면을 처리한 것이 특징입니다. 알루미늄, 마그네슘, 스테인레스 등 메탈 소재의 표면 처리를 하는 방법 중 하나인 ‘플라즈마 공법’의 신기술을 도입한 이동주 아이롱은 전원을 켜면 물이 베어 올라오는 혁신적인 기술을 장착한 아이롱이죠”

이동주 대표가 고심 끝에 개발하고 출시한 이동주 아이롱은 이미 한 번의 고비를 넘겨 탄생한 제품이다.

“미용을 시작하고 제게 가장 큰 힘이 됐던 것은 바로 아이롱이었습니다. 아이롱펌을 널리 알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가르치며 좀 더 좋은 아이롱 제품은 없을까 하며 고민을 거듭하다 결국 제 손으로 만들기로 결심했죠. 하지만 새로운 제품을 만든다는 것이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12년 전 제작했던 아이롱 제품에 실패하고 잠시 그 꿈을 접었다가 주변의 권유로 힘을 얻고 다시 심기일전해 만든 제품이 바로 이동주 아이롱입니다”
이동주 아이롱은 세라믹의 특징인 아주 섬세한 구멍들이 있어 온도에 따라 와인딩된 모발에 수분과 열기를 고르게 전달하며 빠른 열전도율과 모발에 맞은 온도도 은은하게 지속시켜 손상모 및 강모 등 어떤 조건이라도 최적의 상태를 만들어 준다.

“세라믹이 가지고 있는 특징 외에도 동양인의 인체에 맞는 디자인으로 가볍고 잡고 시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다 다양한 사이즈와 제품구성으로 어떤 경우의 모질이라도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아이롱 사용법이 간단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죠”이번에 출시된 이동주 아이롱은 기존에 출시했던 아이롱과는 다르게 25, 28, 31, 35mm 사이즈가 추가됐으며 선권이 14종, 원권이 13종 총 27종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이동주 아이롱을 구입하면 아이롱 펌 스타일에 곡 필요한 기본적인 테크닉부터 응용테크닉까지 이동주 아이롱 아카데미를 통해 교육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고도 제대로 된 시술법을 알지 못해 버려지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적어도 제가 만든 제품을 사용하는 미용인들에게는 그런 일이 있으면 안된다고 생각했죠. 이동주 아이롱 아카데미 교육은 확실히 베이직 부터가 다릅니다. 대부분의 미용인들은 ‘왜 아이롱 퍼머 교육을 안 받는지’ 물어보면 대부분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며 아이롱을 하고 난 후 모발 끝이 타서 손상도가 심하다고 대답을 하죠. 하지만 이번에 론칭한 이동주 아이롱은 직접 현장에서 몸으로 부딪혀 느꼈던 아이롱 기기의 단점들을 보완하여 쉽고 빠른 아이롱 펌의 노하우를 담았기에 이러한 단점들과는 거리가 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동주 아이롱을 사용해 시술을 하는 사람들은 “숱이 없어 고민하는 고객이나 윤기 있는 볼륨을 원하는 고객,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시술이 가능해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한다.

“일반 아이롱은 두 바퀴 이상부터 회전이 어렵고 뜸이 꼭 필요합니다. 아이롱을 풀 때 엉킴이 발생하면 풀기 어렵고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기도 하며 다른 고객을 받기도 어렵죠. 하지만 이동주 아이롱은 불필요한 회전 계산을 하지 않아도 되며 뜸 또한 신경 쓰지 않아도 돼 단발은 30분, 긴머리는 1시간이면 시술을 끝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과 시술로 아이롱 펌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이 대표. 이 대표는 “강남대학교와 연변대학교 간의 MOU로 중국에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며 “아이롱 펌 교육 사업을 통해 세계 미용인들을 놀라게 할 획기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기술력으로 세계 미용시장으로의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고 포부를 전했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