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명문사관학고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전문성과 스타 파워를 겸비한 업계 최강의 스타 교수진이 실현하는 실무 중심 수업과 최신 설비로 뷰티 명문사관학교로 주목받고 있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 뷰티예술학부. 

특히 서울종합예술학교 뷰티예술학부는 애프터스쿨·선미 메이크업 담당 ‘라뷰티코아’의 함경식 교수, AOA·이종석·씨엔블루 헤어 담당 ‘순수’의 김선애 교수, 엑소(EXO)·고준희 헤어숍인 ‘스타일러H’의 이희정 교수, 한국 분장계의 대부 ‘한국분장’ 대표 강대영 교수, 무대 분장의 달인 ‘SF분장’ 대표 구유진 교수, 한국네일예술교류협회장 이은경 교수, 한국네일협회 교육위원장 민방경 교수, 자체 화장품 브랜드까지 개발한 황금희 에스테틱하우스 대표 황금희 교수,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교수 등 화려한 교수진이 강의를 하고 있어 더욱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김희애, 김혜수, 박신양, 김명민 등 수많은 연예인의 메이크업을 담당해온 박지숙 원장은 티아라, 라니아, 레이디스코드 등 아이돌 디렉팅을 하며 독창적인 스타일을 만든 장본인이다.

 

라뷰티코아의 함경식 원장은 ‘놀라운 대회 스타킹’ ‘겟잇뷰티’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등을 통해 입담과 실력을 모두 갖춘 뷰티 전문가로 활약해왔다.

 

외모 또한 출중하여 메이크업계의 아이돌로 불리는 그는 ‘보름달’로 활동한 선미의 뱀파이어 메이크업으로 유명세를 떨쳤다.

아쥬레의 수안 부원장은 김소연, 이태성, 이시영 등의 헤어를 책임지고 있으며 뮤지컬 ‘광화문연가’ ‘미녀는 괴로워’,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 ‘이산’ ‘검사 프린세스’ 등에 참여한 바 있다.

다호 실장은 엠블랙, 신하균, 리키김, 전현무 등의 헤어를 맡고 있으며 m.net ‘슈퍼스타K’와 QTV ‘다이아몬드걸’의 참가자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맡은 바 있다.

스타일러H의 이희정 원장은 엑소(EXO), 고준희 등을 스타일링 해왔으며 경향미술대전 뷰티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할 만큼 실력이 출중하다.

 

순수 도산점의 김선애 원장은 드라마 ‘하얀거탑’의 이선균, ‘엄마가 뿔났다’와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기태영, ‘꽃보다남자’와 ‘장난스런 키스’에 출연했던 김현중 등의 헤어 스타일링 담당한 바 있다.

 

서종예 뷰티예술학부는 이러한 교수진들이 현장중심으로 실무와 실습을 중시하는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취업률이 월등히 높다.

또한 유명 뷰티숍 원장 및 대표 디자이너가 뷰티예술학부 교수로 재직 중이어서 이들에게 직접 배우는 학생들은 베이직한 테크닉과 함께 실기 중심의 트렌드를 배워 현장 적응력이 빠르다.

실제로 서울종합예술학교는 취업 의뢰 건수가 뷰티예술학부 졸업생보다 많으며 학생들은 다양한 취업처를 두고 골라가는 실정이다.

 

탄탄한 교수진과 교육프로그램으로 서울종합예술학교 뷰티예술학부에는 우수한 뷰티 인재들이 매년 배출되어 취업률 100%에 가까운 독보적인 교육 성과로 동종업계에서 단연 주목받고 있다.

올해 개최된 각종 뷰티 관련 대회에서도 서울종합예술학교 교수진과 학생들이 대거 수상했다.

 

2015 아시아미페스티벌 및 아시아뷰티어워드에서는 서종예 뷰티예술학부 진희정 교수와 김선미 교수가 각각 ‘The first prize of art creative’ 부문과 ‘The first prize of bodyart creative’ 부문에서 수상했다.

또한 ‘제8회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에서는 서종예 뷰티예술학부 최이재 학생을 비롯한 12명의 학생이 바디페인팅, 아트마스크, 스테이지 분야에서 수상했으며 ‘2015 국제미용대회’에서는 김미연(대상), 진주희(금상) 등 9명의 학생이 수상해 뷰티 명문학교 다운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www.sac.ac.kr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