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맞춤형 서비스로 만족도 업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이국적인 모습을 하고 있는 송도 센트럴 파크에 모던하고 럭셔리한 네일살롱이 등장했다.

바로 18년간 미용교육으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해온 H&S 아름다운사람들에서 런칭한 네일닥터 송도 센트럴파크점이 그 주인공이다.

 

지난 2월 25일 오픈한 네일닥터 송도 센트럴파크점은 이미 등록 회원이 2백명이 넘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대규모 주거지역이 주변에 밀집해 있는 입지 조건으로 주 고객은 주부 고객들이며 아이들을 데리고 와서 시술을 받는 경우가 많은 만큼 아동용 체어를 따로 구비하고 있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젤 시술시 동반 1인에게 기본 관리 서비스를 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해 가족 단위 고객들의 방문이 부쩍 늘었다고 한다.

 

네일닥터 송도 센트럴파크점은 화이트 컬러 벽면으로 깔끔한 인상을 심어주며 원목과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네일 테이블로 포인트를 줬다.

네일닥터의 가구는 모든 프랜차이즈 지점에 적용되며 현장에서 맞추지 않고 전문 생산라인을 통해 만들어져 제품의 완성도가 높을 뿐 아니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네일닥터는 오감만족 서비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음료, 음악, 아로마 테라테라피, 핸드스파 마사지 등 기존의 네일살롱과 차별화 된 서비스 프로그램을 구축했다.

특히 네일닥터 송토 센트럴파크점은 프랜차이즈 커피브랜드인 탐앤탐스의 커피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차별화된 음료와 더불어 아이들을 동반한 손님들을 위해 간식을 준비해놨으며 아이들이 그림 놀이를 할 수 있도록 스케치북과 크레파스도 구비하고 있다.

또한 1인 1팩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을 시술하는 과정에서 고객의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들은 1회용으로 네일 테라피 팩과 패디 테라피 팩에 포장돼 있어 위생적인 시술이 가능하도록 했다.

살롱 안에 은은하게 퍼지는 음악은 네일닥터 음악프로그램을 통한 것으로 시간, 날씨, 계절별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힐링이 될 수 있는 음악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음원을 합법적 계약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네일닥터 송도 센트럴파크점은 주변에 네일 로드살롱이 없는 만큼 지역 내 최고의 네일살롱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