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사람들, 글로벌 네일컵 대거 수상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

아름다운사람들, 글로벌 네일컵 대거 수상


디비전 1부 그랜드 챔피언 등 다수 입상

 

지난 1월 24~25일 이틀에 걸쳐 백범 김구 기념관에서 개최된 ‘제9회 글로벌 네일컵’에서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이 대거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다수의 선수가 출전한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이미정 부사장이 개회식에 참석해 글로벌 네일컵에 대한 열정을 보여줬다.

이미정 부사장은 개회식에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21세기 사회에서 미용사 일반이라는 테두리에 갇혀 많은 규제와 불합리적인 여건 속에서도 많은 발전을 한 네일아트의 발전에 대해 감회가 남다르다”며 “네일 산업 발전에는 세계적으로 앞장서서 네일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오딧세이 네일시스템의 뜨거운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네일 산업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또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끊임없이 네일 교육에 대한 연구 개발과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번 글로벌 네일컵에서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소속인 장정인 선수는 디비전 1 그립백 네일아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고현지 선수는 디비전 1 부문 그랜드 챔피언을 거머쥐는 등 다수의 선수가 입상하는 성적을 거뒀다.

특히 아름다운사람들은 2013년 글로벌 네일컵에서 대회 개최 이래 처음으로 학생부, 디비전1, 디비전2 등 3개 부분에서 모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소속 출전자들이 주요상을 석권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성적을 거둔데 이어 이번에도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에서 그랜드 챔피언을 수상해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의 앞선 심화 교육을 검증할 수 있는 훌륭한 성과를 보여줬다.

 

www.no1bp.com

Shar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