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인터뷰

H-Style 수원 정자점 김민선 원장
By

H-Style 수원 정자점 김민선 원장 초등학교때 부터 학교 쓰레기장에서 친구들 머리를 잘라주며 미용놀이(?)를 했던 어린 소녀가 이제는 수원 일대에서 이름난 헤어디자이너가 됐다. 어렸을때부터 타고난 손재주 덕에…

H-Style 헤어살롱 고덕점- 정하루 원장
By

80% 예약제 정착… 끊임없는 미용공부 독학 30대의 부부 고객이 대부분인 H-Style 헤어살롱 고덕점은 고덕 래미안 힐스테이트 상가 2층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약 3천5백세대가 모여 있는 아파트…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 체계화 시킬 것”
By

요즘은 무엇이든 온라인 마케팅이 대세다. 제품은 물론이고 메이크업을 시술하는 사람들까지 온라인을 통해 알려진다. 특히 요즘은 뷰티 크리에이터라고 불리는 사람들은 개인 매체처럼 활동하며 유투브와 인스타 등의…

오멜론, 중국 에스테틱 시장에 우뚝 서다
By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열망은 가시지 않는다. ‘미(美)’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며 관련 분야의 전문가들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 중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뷰티 아카데미 만들 것
By

뷰티아카데미 업계는 현재 춘추전국시대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가 각자의 교육 커리큘럼과 컬러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뷰티아카데미 업계에 새로운 브랜드가 도전장을 내밀고…

한국의 뷰티브랜드, 아시아 넘어 유럽으로 간다
By

화장품과 뷰티 브랜드들이 K-뷰티의 열풍을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뷰티의 본고장 유럽에서는 아직까지 한국의 뷰티 브랜드, 화장품을 접하기가 쉽지 않다. 로레알, 에스티로더와…

“손톱은 10개의 작은 스케치북”
By

무광 실리콘 느낌이 나는 젤, 메탈 느낌이 나는 컬러 자석을 이용해 독특한 문양을 만들 수 있는 젤,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그라데이션 젤 컬러, 니트의…

1 2 3 24